거창 가볼만한곳 감악산 별바람언덕 아스타 국화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출사여행

거창 가볼만한곳 감악산 별바람언덕 아스타 국화

반응형

 

사진을 좋아하는

전국구 친구들과의 함께한

거창 감악산 풍력발전단지

바람의 언덕 아스타 국화 축제

 

 

거창 감악산 아스타국화 축제 꽃별여행

경남 가볼만한곳 거창 가볼만한곳 꿈루모아영코 전국구 친구들의 올 가을 경남 거창 출사 목적은 거창 감악산 아스타 국화 9월 23일 동대구역에서 만나 거창 허브빌리지와 거창 창포원을 먼저

perfume700.tistory.com

사람이 많이 몰리는 추석 연휴와

축제기간은 피하기로 하고

잡은 날짜가 9월 23일이었는데

꽃이 거의 피지 않은 상태였다

 

날짜를 너무 빨리 잡는 바람에

보라색꽃 보다 초록잎이 더  많았지만

높은 곳에서 내려다본 풍경부터

환상적인 하늘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시간으로

사진을 많이 찍는 바람에

코스별로 나누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1. 감악산 바람의 언덕 꽃보다 하늘

 

아스타 언덕에 들어선 순간부터

꽃보다 하늘이었다

 

멋진 배경이 되어준 거대 풍력발전기

 

모델 - cosmos

 

모델 - 모카

 

모델 - 영원

 

photo by cosmos

 

photo by 영원

 

photo by thailove

 

지나가던 부부 관람객이

너무 이뻐서 찍었다며

사진을 보여주셔서

그 자리에서 받은 사진이다

지금까지 사진을 찍어가신 분들은 있어도

직접 전해주신 분은 처음이다

 

카메라 앞에 서면

이런 모습을 꼭 담고 싶어 진다.ㅎㅎ

 

아무리 하늘이 이뻐도
꽃과 함께 찍고 싶은 욕심에

몇 송이 피지 않은 꽃 앞에서 열심히 찍었다

 

별바람언덕 상단부는

거의 꽃이 피지 않은 상태였지만

내려다본 풍경에 반해

그 자리에서 더 이상 움직이질 못하고

몇 송이 피지 않은 곳에서 사진놀이를 즐겼다

 

2. 거창 바람의 언덕 보랏빛 아스타 국화

 

별바람언덕 아래쪽은

위쪽보다 보랏빛 향기가 더 짙었다

 

내 모자를 벗겨 소품으로 활용한 언니

 

아래쪽은 하늘보다 꽃이었다

 

모델 cosmos언니

 

여기서 단체사진 한번 찍을걸~

 

 

모델 모카

 

모델 - 영원

 

photo by 모카

 

실상은 이런 모습~

사진은 거짓말은 하지 않지만

사기는 칠 수 있다~ㅎㅎ

 

아스타가 전부 활짝 핀 곳이 있어

새로 심어놓았다 착각했던 쉼터..? 언덕

 

활짝 핀 분홍빛 아스타에서도

화사하게 찰칵~

 

길가에 피어있는 구절초를 마지막으로

거창 감악산 아스타 출사를

무사히 마무리 지었다

 

거창 감악산 아스타 출사를

작년부터 계획을 세우고 준비를 했지만

결국 날짜를 너무 빨리 잡는 바람에

우리가 갔을 때는

아스타가 거의 피지 않은 상태였다

 

그러나 별바람언덕에 도착하자마자

내려다본 풍경에 반해버렸고

꽃이 많이 피어 있지 않다는 게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다

 

언덕 윗부분에서는 하늘 풍경에 취해

꽃보다 초록잎이 많아도 좋았고

언덕 아래쪽에서는 보랏빛 향기에 취해

사진 찍느라 시간 가는 줄도 몰랐다

 

다행히 아스타 꽃이 덜 핀 덕분에

관람객들이 많이 없어

사진 찍는데 크게 방해되는 부분은 없이

우리만의 리그를 즐길 수 있었던 것 같다

 

내가 찍은 사진뿐 아니라

아이리스를 4인 4색으로 담아준

마음들이 고마워 따로 정리해 보았다

 

우리가 찾은 날 감악산 별바람언덕은

꽃보다 하늘이었고

우리 모두가 하늘 아래 꽃이었다

 

ㅣ 거창 감악산 아스타 축제 위치

 

 

▶ 거창 별바람언덕 : 경남 거창군 신원면 덕산리 산57

 

※ 네비 검색 :  감악산 풍력단지

 

사진 -  thailove.cosmos.모카.영원.아이리스

2023. 09. 23 - 거창 감악산 아스타 축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