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혼을 불태웠던 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 옥상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출사여행

예술혼을 불태웠던 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 옥상

반응형

 

cosmos언니 영원이와 함께한 강화도 나들이~

 

 

강화도맛집 뚝배기이탈리아 빈티지 감성 맛집

cosmos언니. 영원이와 함께한 강화나들이에서 점심을 먹은 곳은 뚝배기 파스타로 유명한 강화도 신상 맛집 뚝배기이탈리아다 ㅣ 포토존 가득한 강화 뚝배기이탈리아 강화 뚝배기이탈리아는 언니

perfume700.tistory.com

뚝배기 파스타 맛집으로 핫한

뚝배기이탈리아에서 파스타를 먹고

야외 포토존에서 사진놀이를 즐겼습니다

 

 

강화도맛집 뚝배기이탈리아 야외포토존-1탄

cosmos언니, 영원이와 함께한 강화도 나들이~ 강화도 맛집 뚝배기이탈리아에서 맛있는 뚝배기 파스타를 먹고 야외포토존에서 사진놀이를 즐겼습니다 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는 뚝배기 파스타 전

perfume700.tistory.com

야외 포토존 1탄은

제가 찍은 사진들로 구성해 보았고..

 

 

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 야외포토존-2탄

영원, cosmos언니를 오랜만에 만났어요 원래는 파주 실내에서 놀기로 했는데 언니가 카페에서 수다만 떠는 게 아깝다며 강화도 가볼만한곳을 추천했어요 그렇게 추진된 강화도 당일치기 여행 뚝

perfume700.tistory.com

2탄은 cosmos언니와 영원이가 찍어준

사진들로 구성해 보았어요

 

마지막은 작은 건물 옥상이에요

여긴 아직 공사 중으로

페인트칠을 하던 중이었는데

이곳에서 예술혼을 불태우며 놀았어요

단체사진이 없어 메인으로 올린 사진과

위 사진은 합성했어요

 

ㅣ 강화도 이탈리아뚝배기 옥상 사진놀이

 

이곳이 바로 공사 중인

뚝배기이탈리아 앞마당에 있는

작은 건물 옥상이에요

 

옥상에 처음부터 올라갈 생각은 아니었어요

계단에서 하늘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싶다고 해서 올라갔다가..

 

페인트통을 발견하게 되었고

페인트통 사진을 찍으려고

계단 끝까지 올라가게 되었어요

 

이런 페인트통이 있는 모습은

보기 힘든 풍경이잖아요

 

그렇게 계단 끝까지 올라갔다가

멋진 풍경을 만나게 되었어요

 

언니도 생각지도 못한 풍경을 보자

바로 출사모드에 돌입~

 

전 칠하다만듯한 파란색 벽과

언니의 핫핑크 의상이 너무 잘 어울려

하늘과 뒷배경을 신경을 쓰지 못했는데..

 

언니가 찍은 사진들을 보니

벽과 하늘이 맞닿은 듯한 느낌이 나도록

몸은 낮추고 찍었더라구요

 

확실히 언니가 찍어준 사진을 보니

하늘이 살아있더라구요

photo by cosmos

 

영원이도 저처럼

뒷배경을 신경을 쓰지 못하고

인물 위주로 담은 것 같았어요

이렇게 또 한수 배웠네요

 

옥상에서도 인스타에서 본

모델 흉내를 열심히 내 보았습니다..ㅎㅎㅎ

photo by 영원

 

영원아~ 예전보다는 많이 나아졌지만

나처럼 인스타나 유튜브 보고

인물사진 연구 좀 해야겠따~ㅎㅎ

 

옥상 단체사진이 없어

한 장 더 합성했습니다~

화사한 언니 의상이 사진을 살리네요

 

재킷을 벗고 다시 나간에 선 언니

 

이번에도 전봇대만 피할 생각을 했지

산은 생각하지 못했어요

 

예술혼을 불태워볼까..? 하더니

옥상에 놓여있는 페인트 붓을 들고 와

소품으로 활용하는 언니

역시 뭐든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어요

옥심언니가 cosmos언니는

사진 포인트를 잘 찾아낸다고 하는데

그 말이 맞는 것 같아요

 

또 예술혼을 불태워볼까~? 하며

붓으로 칠하는 열정을 보이네요~ㅎㅎ

 

예술혼을 불태워볼까~라는

말이 너무 재미있어서

사진을 찍을 때마다 너도나도

예술혼을 불태우게 되었어요

 

다시 한번 눈 위에서

예술혼을 불태우는 cosmos언니

 

 사진을 찍을 때도

몸을 사리지 않고 예술혼을 불태웁니다~

 

언니가 몸을 낮춰서 찍은 이유가 있었네요

반대편 하늘도 이뻤어요

 

옥상에도 눈이 녹지 않고 남아 있어

분위기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예술혼을 불태우며 움직인 흔적들

 

다음은 아이리스가 예술혼을 불태울 차례~

 

이 상황이 잼있어서

얼마나 웃었는지 몰라요~ㅎㅎㅎ

 

photo by cosmos

 

photo by 영원

 

예술혼을 불태우라고 하자

난 별로 불태우고 싶지 않은데~하면서도..

 

우리들의 요구에 호응을 해주었습니다..^^

 

얘네들 덕분에 옥상에서

신나게 예술혼을 불태우고 내려왔습니다~^^

 

공사 중인 옥상을 이대로 둔 채

우리처럼 포토존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우리가 다녀온 후 여기가 너무 좋아서

언니가 여동생과 또 방문을 했었는데

옥상을 재정비하고 있다며

아쉬워하더라고요

 

미완성이었던 옥상이

어떤 모습으로 변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만의 추억의 장소가 되어주었네요..^^

 

ㅣ 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 카프리점 위치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143 1층

 지번 : 강화도 화도면 여차리 378-2

 문의전화 : 032-937-0922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3월 11일 휴무)

 

사진 - 영원.cosmos.아이리스

2024. 02. 24 - 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