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내아들 부대개방 행사에 초대받아 다녀왔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이야기/아이리스일상

막내아들 부대개방 행사에 초대받아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지난주 토욜..

막내아들 부대 개방행사에 다녀왔습니다.

 

 

부대에 도착하여 환영행사와 중대별 간담회를 마치고

아들이 생활하는 생활관을 돌아보았어요..

원래 정리정돈 잘 하는 아이였는데

더 반듯하게 각을 잡아놓았더라구요..^^

 

 

부대안에 공중전화가 몇대 있었어요.

아들이 매일 전화하던 곳이라 더 관심이 가데요.

 

 

간담회 때 부모님한테 쓴 편지를 낭독하는 시간에

낭독하면서 울지 않는 울 아들~~ㅎㅎㅎ

 

 

아들이랑 여기저기 구경하며 다녔는데

건물 구조가 학교 같은 느낌이 났어요.

 

 

부모님들 오신다고 청소도 열심히 하고

가로등도 달았다고 하더라구요..^^

 

 

운동장에는 장병들이 사용하는 개인장비들을 전시하여

직접 만져볼 수 있도록 해 놓았는데

그 옛날 사용하던 총기도 있다며

엄청~반가워 하는 울 신랑...

 

 

확실히 신형이 디자인도 세련되고 가벼웠어요..

 

 

부대를 돌아본 울신랑은

요즘 군대가 군대냐~하며 꼰대 티를 냈지만

그래도 아들이 잘 적응하고 있는걸 보더

대견하게 생각하는것 같았어요..

 

 

점심으로 군대리아가 나왔는데

아들이 외식하고 싶어해서  점심을 먹지 않았어요.

 

 

그렇게 부대시설을 돌아보고

참석한 중대원들 가족과 함께 단체사진을 찍고

울 아들이 그렇게 고대하던 외박증을 받고 나왔네요...^^

 

 

울 아들이 사준 선물이에요..

월급의 반을 선물사는데 쓴것 같았어요..

친척들도 주라고 종류별로 두세개씩 미리 사놓았더라구요..

▼ 요건 내가 먹고 쓸것들...ㅎㅎ

 

 

 

막내아들이 군에 입대한지 3달이 넘었네요..

자대배치 받은지도 벌써 두달째..

아들 부대에서  개방행사 한다는 연락이 왔어요

 

울신랑은 그 때 제주도에 있을 때였는데

부대개방행사에 부모님이 참가하면

 1박2일 외박이 주어진다는 아들의 말에

참가한다고 했다고 하더라구요..

 

신랑은 제주도 워크샵 중간에 비행기 타고 날라왔고

울 딸은 부대원들이 쌍둥이 누나

엄청 궁금해 한다는 소리에 부산에서 달려왔네요..

 

우리가족은 또 대동단결~

대전역에서 만나 막내아들의 특박을 위하여

부대로 향했습니다...ㅎㅎㅎ

 

자대배치 받은 후 면회 때 보았던 모습과 달리

아들이 많이 밝아져 있었어요..

 

선임들과 행사 진행하는 모습과

중대원들이랑 편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야 적응을 하였구나~

안심이 되더라구요..

 

앞으로 2주후면 첫휴가를 나오네요

그 때 까지 전화상으로 안부를 물어야겠어요..

 

사진 - 아이리스

2018. 11. 17 - 아들 부대개방행사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