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역 맛집 로니로티 양 많은 가성비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천호역 맛집 로니로티 양 많은 가성비 맛집

반응형

 

천호동 가성비 레스토랑 로니로티

2년 전 천호동 장미마을을 찾았을 때

방문했던 곳으로 그때를 추억하며

재방문하게 되었다

 

 

천호역 맛집 로니로티, 혜자스러운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천호역 맛집 천호동 파스타 맛집 가성비 좋은 이탈리안 요리 전문점 로니로티 천호점에서 먹은 로제 파스타와 목살 스테이크다 천호동 장미마을을 구경하고 천호동에서 파스타를 먹기 위해 이

perfume700.tistory.com

 

ㅣ천호동 파스타 맛집 로니로티

 

천호역 5번 출구 이마트 방향 100m

건물 뒤편으로 가서

 뒷문 출입구를 찾아 올라갔다

 

별관 비슷한 넓은 공간이 나타났다

자리는 많았지만 손님은 한 팀밖에 없었다

 

본관으로 들어섰다

뒷문으로 들어오면서 보았던 별관과 달리

빈테이블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손님이 많았고 워낙 공간이 넓어

어디로 들어가서 앉아야 할지 힘들 정도였다

 

다행히 주방 앞 출입구 쪽에

빈자리가 있어 안내를 받았다

 

기존 원프레이트(2인) 방식에서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기존메뉴의 절반 양인 하프메뉴가 있다

 

우리는 하프메뉴로

새우필라프(14,900원) 1

게살딥로제파스타(13,900원) 1

자몽에이드(4,500원) 1

총 33,300원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을 했다

 

럭셔리 한 물병

 

너무 맛이 강하지 않고 슴슴해서 좋았던 수제피클

 

자몽청이 많이 들어가

마지막 한 방울까지 달콤했던 자몽주스

 

패밀리 레스토랑처럼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은걸 볼 수 있었다

 

1시에 주문을 했는데 10분 후에 

음식이 나왔다

음식이 나오는 시간도 빨라서 좋았다

 

기다리는 동안 하나씩 집어먹다 보니

어느새 다 먹어치우고  리필했다

 

음식 사진 찍는 동안

새우 필라프 위에 올려져 있던

치즈가 녹아서 음식에 스며들었다

 

첫 방문 때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또 주문하게 된 게살딥로제파스타

여전히 양이 다른 곳에 비해 많다

 

게살파스타라 플레이팅으로

꽃게를 기대하면 안 된다

평범한 플레이팅속에 최고의 맛이 숨어있다

 

개인적으로 잘 익은 면발을 좋아하는데

딱 내가 좋아하는 면발에

부드럽고 꾸덕한 로제소스가 스며

깊은 맛이 났다

 

소스 속에서 큼직한 크레미를 발견

설마 크레미를 넣고 게살이라 했나..? 

의아했는데 소스에서 나는 게살맛은 찐이었다

게살과 별도로 크레미를 넣은 것 같았다

 

로제파스타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꾸덕해져서 물리기 십상인데

게살딥로제 파스타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맛있어졌다

 

개인적으로 자작한 리조또 보다

볶음밥 느낌의 필라프를 더 좋아하지만

메뉴에 필라프가 있는 식당이 많지 않아

그동안은 리조또를 먹었는데

이곳은 필라프가 있어 좋았다

 

탱글탱글한 새우 식감은 엄지 척~

 

고슬고슬한 밥에

양파가 많이 들어가 달큰했고

치즈의 부드러움까지 더해져

맛있다는 말이 절로 나왔다

새우필라프는 탁월한 선택이었다

 

나올 때는 들어갈 때와 다른 출입문을 이용했다

 

나와서 보니 건물정문이었다

평범한 상가건물이라 분위기는 꽝~

뒷문으로 들어가는 걸 추천한다..ㅎㅎ

..................

 

지난번 목살스테이크를 맛있게 먹어

또 주문할까 고민하다

양이 너무 많아 패스했다

 

목살스테이크는 고기 좋아하는

막내아들과 같이 와서 먹기로 하고

새우필라프를 주문하게 되었는데

새우필라프도 맛있었다

 

혜자스러운 로니로티

또 다른 메뉴에 도전해보고 싶어지는 곳이다

 

ㅣ 로니로티 천호점 위치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27 동원천호빌딩 2층

▶ 문의 전화 : 02-487-7999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브레이크 타임 15:30 - 16:20

▶ 주차 : 건물 주차 이용 시

1시간 30분 무료

천호 지하 공영주차장 이용 시

1시간 지원

 

사진 - 아이리스

2024. 05. 26 - 로니로티 천호점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