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퍼스트가든 소품샵 메종드본 다양한 제품이 가득..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출사여행

파주 퍼스트가든 소품샵 메종드본 다양한 제품이 가득..

반응형

 

 

파주 퍼스트가든에 있는 소품샵 메종드본을 소개합니다.

 

 

메종드본은 퍼스트가든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

저희는 구경하고 나오면서 들렸어요

(※ 30,000만원 이상 구매시 입장 할인권과

쇼핑 상품을 보관해 준다고 하니

구매하실 물건이 있으신 분들은

퍼스트가든 입장료 할인혜택을 받도록 하세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입구에서 인형들이 반겨주더라구요

어른인 제가 봐도 어머나~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입구에 인형들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제품들을 보니

엄마 손잡고 구경온 아이들의 마음을

공략하기 좋은 전략인것 같았어요

 

 

인형들 안쪽에는 엄마들을 위한 공간이었어요

 

 

주방바구니와 다양한 무늬의 받침대와 그릇세트

 

 

실리콘 소재를 이용한 색색의 주방용품들

 

 

쇼파쿠션

 

 

 

입구 공간은 아이들을 위한 제품과

주부들을 위한 주방용품들로 꾸며져 있어

일단 아이와 엄마들의 마음을 공략하는데 성공~

이 공간을 구경하고 나니 자연스레 안쪽으로 들어가게 되더라구요.

 

 

매장 중간에는 나만의 디퓨저 만들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디퓨저가 있어 살펴보았지만

아쉽게도 언니가 찾는 향이 없어 구매하지는 못했어요

 

 

선인장을 비롯한 작은 미니 화분을 비롯하여..

 

 

 

플라워 제품들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매장 안쪽에는 가방과 스카트등

다양한 브랜드의 패션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매장 끝부분에 또 다른 입구가 있어 눈을 돌리니

신발이 전시되어 있었고

안쪽으로 또 다른 매장이 있었어요

 

 

이 공간에 들어서자마자  눈이 휘둥그레졌어요

안쪽 매장도 인형 대신 악세서리 제품이 있었고'

그 외에 제품구성은 비슷했어요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건강에 좋은 호박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부산 전포카페거리 프리마켓에서 서연이와 함께 구매한

별자리 팔찌를 팔고 있어 반가움에 찰칵~^^

 

 

플라워 리빙

 

 

 

바구니로 만든 소가구

 

 

허브제품

 

 

 

안쪽매장을 둘러보고 나오다 방황하는 나비 한마리가

 매장안 크리스마스 볼 위에에 앉는걸 보고 나왔는데

길을 잘 찾아 나갔는지 모르겠네요..

 

 

 메종드본은 프랑스어로 좋은 집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이곳에 패션잡화, 뷰티, 홈리빙, 주방용품, 완구제품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과 실용적인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구경하느라 시간나는줄 몰랐는데

100개이상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고 하네요.

 

퍼스트가든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기프트샵에 들려 구경한번 해 보세요~

 

실내가 시원하고 향기로워 아이쇼핑 하다보면

원하는 제품 찾으실 수도 있을거에요.^^

 

 

★ 메종드본 위치 : 경기도 파주시 상지석동 1086-7  퍼스트가든 입구 1층

 전화번호 : 070-7710-3999

영업시간 : 11:00~21:00/ 연중무휴


사진 - 아이리스

2019. 07. 07 - 파주 퍼스트가든 메종드본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