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한자유숙박권 제주도 바닷가 숙박, 라사니아캐슬리조트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제주도여행

해피한자유숙박권 제주도 바닷가 숙박, 라사니아캐슬리조트

반응형


제주도 동부권 바닷가 숙소추천

 

 

 제주여행 첫날 묵었던 숙소는

성산일출봉과 표선해수욕장 가운데

성산읍 해안가에 위치한 라사니아캐슬리조트에요

이국적인 풍경이 아름답고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

날씨가 좋으면 일몰과 일출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에요

 

 

우리가 제주도에서 첫날 묵은 곳은

김영갑갤러리두모악과 가까운  숙소로

이국적인 풍경의 라사니아캐슬이에요

신축 건물도 있었지만 우리가 묵은 곳은

편의점이 있는 구건물이었어요


 

우리가 묵은 객실 입구에서 본 모습이에요

왼쪽에 침대방이 하나 있었고 그 옆에 화장실

안쪽으로 주방과 거실겸 침실이 있었어요



침대가 있는 침대방



침대방옆 화장실은 일반 가정집 화장실을 보는것 같았고

 샴퓨와 바디워시 사용하던 치약과 비누가 있었어요


 

원룸형태의 거실겸 침실에는 침대와 테이블

 

 

벽걸이 티브, 드라이기가 있었고


 

주방에는 씽크대와 냉장고, 전자렌지, 커피포트

가전제품이 있었어요

 

 

 씽크대 위 선반에는 그릇과 접시, 컵이 들어 있었어요

 4인 가족 기준에는 미치지 못했는데

관리실에 연락하면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거에요


 

 

 씽크대 안에는 식사를 해 먹을 수 있는 도구들이 들어 있어

간단한 요리를 조리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씽크대 가운데 붙었있는 객실이용 안내문

전체적으로 오래되 보이기는 했지만

 청소 상태는 깔끔했어요

 

 

 실내는 제가 생각했던 이쁘고 잘 꾸며진

최신시설 리조트가 아니라 실망했지만

거실 창으로 바라본 풍경은 그림 같았어요

바닷가에 나가지 않아도

 이곳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우리 객실에서 편의점 테이블과

 흑돼지 무한리필 바베큐장이 내려다 보였어요

우리가 묵는 동안 이곳을 이용하는 사람은 보질 못했어요


 

리조트 입구에서 바라본 풍경도

 해외 리조트에서 바라보는 풍경 같았어요

 

 

편의점을 이용하고 앞에서 찍은 풍경으로

여름밤엔 운치 있을것 같았어요

 

 

신랑한테 이곳은 어찌알고 예약했나 물으니

해피한 자유숙박권을 이용했다고 하더라구요

홈쇼핑에서 자유숙박권을 구매해 놓으면

여행할 때나 출장갈 때

해피한과 제휴된 국내 호텔, 리조트, 펜션등

전국 어느곳이나 숙박을 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하다나요

 

해피한으로 착한 가격에 예약을 한 것 까지는 좋았는데

 입실했을 때 실내가 너무 추웠어요

온수를 사용하면 실내 온도를 꺼야하는 구조라

한동안 추위에 떨어야 했던 단점이있었지만

개별난방이라 실내온도 조절이 가능한점은 좋았어요

또한 건물에 편의점이 있어

아침에 면도기와 스타킹 구입하는데 편리했고

바로 앞이 바닷가라 산책하기 좋았어요

 

 

숙소에 짐을 풀고 산책을 했어요

 


 

 

산책로를 통과하자 바닷가와 해안 산책로가 나타났어요

알고 보니 이곳이 제주 올레길 3번 코스였어요

 

 

 한적한 바닷가에 남자 한 분이서 계셨어요

 일몰을 기다리나..?

카메라로 땡겨서보니 삼각대에 있는 건

카메라 같지는 않았는데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비가 오고 구름이 많아 일몰은 없을 것 같았지만

혹시나 해서 내 카메라도 그분이 향한곳을 향했어요

 역시나 해는 떨어지는 것 같은데 일몰은 없었어요


 

 조용하고 한적한 겨울바다엔 적막감이 맴돌았어요


 

 

화산암으로 이루어진 해안가에

들어가보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신발이 너무 불편해

시도를 못했네요..ㅠ.ㅠ

 


아무리 기다려도 일몰은 없을 것 같은데

 바닷가에 계시는 분은 떠날 생각을 하지 않았어요


 

한참을 그렇게 바닷가에 서 계시더니 철수 하시더라구요

 

 

 아쉬운 마음에 다시 한번 바다를 담아보고

우리도 자리를 떠났어요


 

산책로 주변에 있는 억새에요

 


일몰은 실패를 했지만

다음날 아침 살짝 아쉬운 일출을 담았어요

 

 

여행다니면서 이왕이면 고급지고 

력셔리한 시설에서 묵고 싶은게 사람 마음일거에요

그러나 그 만큼의 비용은 감안해야 할거에요


라사니아캐슬 리조트는

구건물과 신건물이 있는 리조트로

우리가 묵은 구건물은 가격이 착한 곳으로

객실 시설은 내집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이곳은 성산 일출봉 25분 거리의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어

부지런히 움직여 성산일출봉에 가셔도 되지만

성산 일출봉까지 가지 않으셔도

일출과 일몰을 담을 수 있는 곳이에요

 

또한 섭지코지와 광치기해변,

조랑말체험공원, 표선해비치해변,

김영갑갤러리두모악등이 가까이에 있어 

계획을 잘 세우시면

알찬 여행을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그동안 여행포스팅을 하면서

이렇게 숙소를 꼼꼼하게 체크하긴 처음으로

리조트 가성비가 좋아 추천해 드리기 위해

씽크대 안까지 사진을 찍었어요


우리는 인원이 적고 잠만 자면 되기 때문에

주방과 침대방이 필요 없었지만

바닷가도 가깝고 가격도 착해서

적은 예산으로 여름휴가나 가족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는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라사니아캐슬 리조트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 5199

★ 지번 : 제주 서귀포시 신산리 1181

★ 전화번호 : 064-784-6027

 

사진 - 아이리스

2019. 12. 17 - 제주도 라사니아캐슬 리조트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