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 어느날, 친구와 함께 했던 그리운 시간속으로..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이야기/아이리스일상

오래전 어느날, 친구와 함께 했던 그리운 시간속으로..

반응형

 

 

은아 웃는 모습이 참 이쁘네요~라고 친구가 말했다

 

 

 

마음이 우울했다

블러그 포스팅도 그냥 예약만 걸어놓았다

이웃님들 새글도 봐야 하는데

댓글도 달아야 하는데..모든게 다 귀찮았다

 

이런 날은 왜 또 그렇게 센치해지는지..

동영상 파일들을 뒤적이다

아주 오래된 동영상을 한편 발견했다

 

오래전 파일이라 파일명이 달라서인지

열리지 않아 mp4파일로 변환하니

다행히 복구가 되었고 복구된 동영상을보니

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냈던 그 때가 생각났

 

서연이가 유치원 때 였는지

초등학생 때 였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지방에 살면서 서울에 올 일이 있으면

꼭 시간을 내서 우리집 근처로 찾아와

나를 만나고 갔던 친구

 

이 동영상도 어느날 반포 신세계 백화점에서

서연이와 함께 점심식사를 하면서

친구가 담아준 모습이었다

 

이날 처음으로 파인애플 볶음밥을 먹어보았는데

의외로 달콤하니 맛있었 던 기억이난다

 

아쉽게도 이 때 내가 스마트폰이 없을때라

친구 사진을 찍을 수 없었고

동영상을 친구가 찍어주어

서연이와 내 모습만 담겨져 있지만

그날 그 순간 친구와의 시간은

내게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추억으로 남았다

 

지금은 안타깝게도 연락이 두절되었다

 

이 날 뿐 아니라

우리가 함께 했던 모든 시간들이 좋았고

앞으로도 오랫동안 함께하고 싶다

 

 친구들이 모두 그리워 한다고..

잊지않고 있다고..

보고싶어 한다고

기다리고 있다고 말해주고 싶다

 

보고싶다 친구야~

그립다 친구야~

 

BY 은아가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